기름점화 펠릿버너 적용, 점화불량 해소 기대
안정적인 온수공급과 자동 클링크 청소 기능

▲ 규원테크는 14~16일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SWEET 2018’에 참가한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바이오매스 종합메이커인 규원테크가 신제품 홍보와 함께 대리점 확충에 나서며 공격적 영업활동에 돌입했다.

규원테크(대표 김규원)는 14~16일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SWEET 2018’에 참가해 2018년 산림청 보조사업 가정용 펠릿보일러로 등록된 K-2DN과 전기히터 점화 방식으로 새롭게 등록된 K-2DE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3월중 등록예정으로 큰 평형대 전원주택에 설치 가능한 K-5DE를 비롯한 펠릿히터, 펠릿스토브 등의 홍보와 함께 규원테크 제품을 취급하고자하는 호남지역 대리점 모집도 병행한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규원땡큐펠릿보일러 K-2DN은 세계적인 특허기술인 기름점화 펠릿버너가 적용돼 전기히터 점화로 인한 점화불량이나 A/S 발생을 해소해 소비자 불만을 해소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가정용 펠릿보일러 K-2DE는 산림청에 등록된 최신의 제품으로 비례제어를 통한 안정적인 온수공급과 자동 클링크 청소, 연관 청소 장치로 전자동화를 실현한 3pass 연소의 수연관 복합 구조의 고효율 펠릿보일러이다.

약 140kg 대용량 호퍼를 적용해 사용시간을 늘여 고체연료 연소기의 편의성을 높였다. K-2DN과 K-2DE는 사용 용도와 설치 장소에 따른 소비자의 선택이 가능해 국가 보조사업으로 진행되는 펠릿보일러 보급 활성화에 도움이 예상된다.

땡큐(than-Q)라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국내 펠릿보일러 매출 1위 대표기업인 규원테크는 가정용, 업소용, 농업용, 산업용 펠릿보일러부터 펠릿스토브, 펠릿열풍기 등 각종 펠릿 및 우드칩보일러, 펠릿과 우드칩겸용 하이브리드 산업용 펠릿보일러 등을 생산하는 바이오매스 종합메이커이다.

바이오메스 연소보일러로는 국내 최초로 저녹스 연소기술까지 개발해 일본, 동남아, 중국, 러시아, 유럽 등에 수출되고 있다.

규원테크 조순제 이사는 “이번 전시회에는 발전사의 신재생에너지기업의 참가비 지원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참가하게 돼 친환경 신재생에너지인 목재펠릿보일러의 홍보와 보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