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CJ 홈쇼핑 시작으로 현대, GS 홈쇼핑 등 내달초까지 진행

▲ 경동나비엔이 2017년형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TV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한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2017년형으로 돌아온 프리미엄 온수매트‘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홈쇼핑 방송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경동나비엔은 16일 아침 8시50분 CJ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모던라인 E!M530 모델에 대한 홈쇼핑 판매를 주요 TV홈쇼핑을 통해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모던라인 EQM530 모델은 2017년형 신제품으로 경동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력이 그대로 적용된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기능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진화된 하이엔드 제품.

‘나비엔 메이트’의 대표적인 특장점인 좌/우 1℃단위 분리 난방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저온 화상 예방을 위한 고온 모드 알림 기능,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차일드락 기능 및 세균 번식의 걱정을 줄이는 살균모드와 함께 다양한 안전장치가 곳곳에 적용돼 있어 더욱 안전하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탈부착형 리모컨과 블루투스 연동 APP을 통한 제어 기능도 지원해 편의성 또한 뛰어나다.

한편,  16일 CJ오쇼핑을 시작으로 현대홈쇼핑,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나비엔 메이트의 홈쇼핑 방송은 내달초까지 약 한 달간 집중적으로 계속된다.

특히 경동은 방송사별로 침대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주는 쿠션매트와 특수공정을 적용해 호스 없이 유로가 설계돼 얇고 보관과 이동이 간편한 슬림매트를 각각 소개해 소비자의 선택에 폭을 넓혔다.

이에따라 쌀쌀해진 날씨에 쾌적한 숙면을 위한 온수매트를 찾고 있던 고객이라면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경동측은 전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